본문 바로가기

자료실

[보도자료] 강원도관광재단, ‘제 8기 강원 MICE 서포터즈’ 모집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 정보 제공
[보도자료] 강원도관광재단, ‘제 8기 강원 MICE 서포터즈’ 모집
내용 □ 강원도관광재단(대표이사 강옥희)은 강원 MICE 산업의 발전과 미래 MICE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를 육성하기 위하여 이번 달 22일까지 ‘제 8기 강원 MICE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 강원 MICE 서포터즈는 MICE 산업에 관심이 많은 강원도 내 재‧휴학 중인 대학생뿐만 아니라 주민등록상 강원도민인 타지역 대학생도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30명 내외이며, 앞으로 6개월 동안 강원 MICE 자원의 효과적인 홍보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 이번 달 26일 남이섬에서 진행되는 서포터즈 발대식 이후, 본격적으로 강원 MICE 행사 지원, 온․오프라인 홍보, 서포터즈만의 창의적인 강원 MICE 활성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오는 8월 정선 하이원 리조트에서 개최되는 정선포럼 2021의 행사에서 다양한 분야로 활약할 예정이다.

□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개인 및 팀별 활동비 지급, 활동증명서 발급, 타지역 서포터즈와의 네트워킹, MICE 실무자와의 멘토링을 통한 전문성 강화 및 네트워킹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6개월간 우수한 활동을 한 팀에게는 우수 활동 표창 수여 및 포상이 주어진다.

□ 재단 관계자는 ‘재단 출범 이후 모집하는 첫 서포터즈인 만큼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강원 MICE 서포터즈를 지속적으로 선발하고 운영하여 강원 MICE 인력양성에 재단이 앞장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신청은 이번 달 22일까지이며, 강원도관광재단 홈페이지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jwyu@gwto.or.kr)로 제출하면 된다.

□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강원도관광재단 홈페이지(www.gwt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붙임 : 제 8기 강원 MICE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1부. 끝.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