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

[보도자료] 강원도관광재단, 힐링감성 콘텐츠로 양방향 소통 눈길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 정보 제공
[보도자료] 강원도관광재단, 힐링감성 콘텐츠로 양방향 소통 눈길
내용 - ‘김범수’ 서피비치, ‘스텔라장’ 바람의언덕 라이브 기획영상 조회수 증가-

□ 강원도관광재단(대표이사 강옥희)은 코로나19 상황 속, 마음의 안식을 의미하는 ‘힐링’이 여행트렌드로 자리잡음에 따라 이에 맞춰 올해 7, 8월 선보인 음악여행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조회수 증가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 이에 현대자동차, 양양군과 함께 기획하고 가수 ‘김범수’씨가 ‘서피비치’에서 유튜브 채널 <범수의 세계>을 통하여 라이브에 참여한 영상은 한달 반만에 조회수 45만을 돌파하였다. 이어서 유튜브 채널 <스텔라장TV>에서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과 함께 태백 ‘바람의 언덕’에서 라이브 영상은 코로나19로 지친 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특히 이번 영상은 시청자와의 양방향 소통이 눈길을 끈다. “마음이 지치고 힘든 시기에 마음을 보듬어주는 영상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별 구경 가고 싶어지는 영상이다” 등의 강원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감미로운 노래가 조화롭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 박정현 강원도관광재단 관광콘텐츠팀장은 “강원도가 자랑하는 차별화된 매력을 널리 알림과 동시에, 자체 개발 관광사업이 실제 지역 방문과 연결되는 ‘지역관광 활성화’를 보여주고자 한다.”며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상황에 지친 사람들이 강원도 힐링 영상을 감사하고,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각자의 힐링 여행을 떠났으면 한다.”고 말했다.

[붙 임] 영상 이미지 각 1부. 끝.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