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

[보도자료] 강원도관광재단, ‘2022년 강원 MICE 얼라이언스’ 신규회원사 모집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 정보 제공
[보도자료] 강원도관광재단, ‘2022년 강원 MICE 얼라이언스’ 신규회원사 모집
내용 □ 재단법인 강원도관광재단(대표이사 강옥희)은 ‘2022년 강원 MICE 얼라이언스’ 신규 회원사를 2월 10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 경쟁력 있는 글로벌 MICE 개최지로서의 강원도를 알리기 위한 공동마케팅을 펼칠 ‘강원 MICE 얼라이언스’는 시설 분야(호텔, 리조트, 유니크 베뉴 등), 유치 분야(PCO, PEO, 여행사 등), 지원 분야(기념품, 수송, 디자인 및 인쇄 등) 총 3개 분과 66개사가 가입되어 운영되고 있다.

□ 강원 MICE 얼라이언스 회원사는 강원도관광재단과 함께 국내외 MICE 박람회 및 로드쇼 참가를 통한 비즈니스 상담, 유치를 위한 공동현장실사 및 팸투어 진행, 회원사 및 관련 분야 관계자 네트워킹, MICE관련 콘텐츠 제작 및 홍보 등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갖게 된다.

□ 강원도관광재단은 지난 2020년 11월에 출범 이래 2번째 얼라이언스를 모집하며 보다 전략적인 운영을 통하여 강원 MICE의 경쟁력 강화방안을 회원사들과 함께 고민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올해부터는 각 분과별 회의를 개최하여 뉴노멀 시대를 준비하기 위한 분야별 의견을 수렴하고 논의하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 강원도관광재단 관광콘텐츠실 강의현 실장은 “국제 MICE산업의 정상화에 대비하여 강원 MICE 얼라이언스 회원사들 간 협력관계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강원 MICE 경쟁력 강화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번 ‘2022년 강원 MICE 얼라이언스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재)강원도관광재단 홈페이지(gwto.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