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

[보도자료] 할인 받아 착한 여행 가자! ‘강원투어패스 1+1 이벤트 개시‘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 정보 제공
[보도자료] 할인 받아 착한 여행 가자! ‘강원투어패스 1+1 이벤트 개시‘
내용 - “착한 가격에 산불 피해지역을 찾는 발걸음으로 착한 여행을 실천하세요!” -

□ 강원도관광재단(대표이사 강옥희)은 오는 28일부터 강원투어패스 1+1이벤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최근 산불로 위축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하여 본 이벤트를 기획하였으며, 대상 지역은 강릉시, 동해시, 삼척시, 영월군이다.

□ 강원투어패스는 할인된 모바일 티켓 하나로 인기 관광시설, 음식점, 체험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첫 사용 시간을 기준으로 48시간 이내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1박 2일 여행 일정에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 최대 48%까지 할인된 강원투어패스 한 장을 사면 한 장을 더 주는 1+1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예산소진 시 조기 종료 된다.

□ 상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강원투어패스”를 검색하거나 아래의 공식 판매처 링크에 접속하여 구매할 수 있다.

□ 강원도관광재단 최동석 팀장은 “산불피해지역 대상 강원투어패스 1+1이벤트 이외에도 강원도 내 관광소비 촉진을 위하여 강원투어패스와 연계된 다양한 홍보마케팅을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이용바란다.”고 밝혔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