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

[보도자료] 강원도관광재단X인터파크투어, 강원 워케이션 특화상품 출시!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 정보 제공
[보도자료] 강원도관광재단X인터파크투어, 강원 워케이션 특화상품 출시!
내용 [ 강원도관광재단X인터파크투어, 강원 워케이션 특화상품 선봬 ]
- 답답한 재택근무자를 위한 강원도의 특별한 제안!
- #산으로출근, #바다로퇴근

□ 강원도관광재단은 인터파크투어와 함께 장기화되는 코로나시대에 늘어나는 재택근무·원격근무자 대상으로 일(Work)과 휴가(Vacation)를 동시에 즐기는 워케이션 기획전을 지난 29일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 일(Work)과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휴가지에 머물면서 일을 병행하는 근무제도인 워케이션은 장기화된 코로나 속 지쳐가는 재택·원격 근로자에게 일의 효율, 삶의 활력을 동시에 불어 넣어주는 역할을 하며 뉴노멀시대 새로운 근무 방식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 언제든지 가볍게 떠날 수 있고, 고속도로, KTX 등 접근성이 용이해 국내 워케이션의 최적지로 손꼽히는 강원도는 이번 기획전에 객실특가, 바다전망 객실로 업그레이드, 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 커피, 음료 이용권 제공과 같이 워케이션 상품에 특화된 맞춤형 혜택을 도내 각 호텔&리조트에 맞게 구성하여 인터파크 투어 내 홈페이지에 선보인다.


□ 강원도관광재단은 강원도 주중 관광 활성화 및 침체된 관광지 주변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워케이션 상품 구매 및 체크인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쉬태그를 포함한 사진 업로드 시 모바일 강원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참여 방법 등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프로모션 페이지(http://tour.interpark.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했다.

□ 강원도관광재단 국내마케팅팀 최동석 팀장은“코로나로 인한 단체, 포상관광, 대규모 행사 및 축제의 취소 등으로 위축된 관광시장 속 워케이션과 같은 맞춤형 관광상품 등이 도내 관광산업의 재활성화의 신호탄이 되길 바란다”고 밝히며“인터파크와의 워케이션 기획전을 시작으로 강원=워케이션 최적지라는 브랜딩을 강화해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붙임] 강원도 워케이션 이미지 1부. 끝.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