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

[보도자료] ‘별빛이 내리는 요가’춘천, 정선, 강릉에서 MZ세대의 호응을 얻으며 사업 성료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 정보 제공
[보도자료] ‘별빛이 내리는 요가’춘천, 정선, 강릉에서 MZ세대의 호응을 얻으며 사업 성료
내용 강원관광재단(대표이사 강옥희)은 6월 9일(금)부터 24일(토)까지 매주 금, 토요일에 춘천, 정선, 강릉의 야간관광지 명소에서 <별빛이 내리는 요가>를 개최하여 전국에서 360여명이 참여 성료하였다.

강원 야간관광 활성화를 위하여 기획된 이번‘별빛이 내리는 요가’프로그램은 주로 20-30대 젊은 여성들이 참가하였다. 특히 나만의 요가자세 사진(인생샷)을 찍어주는 부대프로그램이 큰 호응에 힘입어, 관련 사진이 개인 SNS 채널을 통하여 확산되는 등 바이럴 마케팅으로 주목을 이끌었다.

참가자 만족도 조사에 따르면 프로그램의 재참여 의사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나 향후 확대되어 진행되기를 희망하였다.

강원관광재단 관광콘텐츠팀 이태우 팀장은“별빛이 내리는 요가 프로그램이 지치고 힘든 일상을 잠시나마 벗어나 힐링할 수 있는 강원의 대표 야간관광 프로그램으로 발전하였으면 좋겠다.”고 의견을 밝혔다.


[붙임] 2023년 별빛이 내리는 요가 IN 강릉, 춘천 행사사진 각 1부.
파일